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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자율 주행 앱티브와 합작은 경축!! 그런데 망할까 봐 걱정된다.(기아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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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정의선의 지휘로 변천하면서 기업의 변천이 빠르게 느껴집니다.예전에는 개발에 정말 그 Sound가 떨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던 현대차가.... 애브티브와 손잡은 걸 보면 속도가 특별해요.하지만 현대&기아가 망할까봐 걱정이에요.현대&기아(이하 현대)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구입하신 차라 자기 이름에 대한 추억이 많기 때문에 이런 글도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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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이 바로 그 이유이지만... 매출은 항상 같았는데 이익이 줄었어요.그럼 왜 줄었냐? 소견하자면... 인기가 없기 때문에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높인 것입니다.인기가 없는 이유는 멋없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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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선택을 받은 티볼리&E클래스, 과거의 유행을 보는 것만으로도 답은 자신감입니다.현대차의 과거 유행이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또 디자인입니다.이런 디자인의 위력은 페리세이드 흥행에서도 보여줍니다.그럼 계속 디자인이 나빠져야 하는데 아직 따라하기에 바쁜 디자인은 전부 sound가 떨어져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이리하여 현재의 디자인 사건을 해결하지 않고 먼 미래만 보고 투자를 하고 있으니. 먼 미래가 올 때까지 버티는 것이 가능할까.과연 먼 미래에는 선두그룹일까.이러한 소견이 있고, 보통 타사와 자율주행에 있어, 약간 동등한 위치에 위치한다는 소견에, 옆의 가슴이 어두워집니다. 왜냐하면, 동등한 포지션이라면 다시 디자인 덕분에 지나간 유행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과연현대는폭스바겐이될수없을까?!라는소견으로조금소견을말씀드렸습니다.폭스바겐은 기본적으로 직선미를 갖추고 있습니다.그런데 그 직선미를 떠나서 내 내부에서 공간적인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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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는 각각 차량의 디자인이 다릅니다.한편 폴크스바겐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우디 7의 디자인을 옮기고 폭스바겐의 최상위 트림의 고급화를 추진한다.이런 상자 1의 상념에 대중화 브랜드 고급화를 앞서슴니다.구매를 고려하는 주인에 긍정적인 소견을 이끄는 전략으로 평가해도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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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의 대학원 졸업 전시회 작품입니다.디자인을 보고 평범한 토대에서 고급스러움을 발견했기 때문에 정말 신선하다고 생각했습니다.한개 한벌 화장실인데 저 3개의 마름모꼴과 그 다이아몬드의 표면의 패턴으로 고급화를 추구하는 것이다.집들이라도 하면 꼭 화장실을 소개하면서 '이게 최신 롬버스 드라이기'라며 다가와서 문양을 자랑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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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람보르기니의 변함없는 빨간 간처럼요.이렇게 여럿이 없는 1부에 고급화를 추가하고 가격 경쟁에 담쵸지지 않고 경쟁력을 대비한 전략.이것이 바로 지금의 현대 자동차에 맞는 디자인 전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정직하게 현대 차는 대중적인 폴크스바겐의 전략 이과의 이런 디테 1함을 통해서 오의 집에 만족감을 가져야겠습니다.그런데 현대는 제네시스와 인테리어 공유로 이끌고급화도 없이 이런 디테 1함의 참신함과 아름다움이 아닙니다.상위 브랜드의 견인이 부족하면 디테 1 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주는 실내외 디자인이 반전의 묘수로 소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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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추구합니다는 STYLESET FREE의 소재로 미래지향적이고 딱딱하네요.또, 현대다움이 느껴져 투박함이 배어나옵니다.의자만 돌리면 획기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 순진함까지 느낄 정도입니다.저 디자인을 보고 어렸을 때 무궁화호가 생각났던 분도 계실 거예요.미래 지향적이라고 하지만 80년대 기차 의자 빼고 알을 잊은 생각을 해내는 디자인입니다.그러면 결국 '차=기차'를 성립시켜 주는 놀라운 디자인이 완성된 것입니다.분명히 차는 앞으로 운전하는 곳이 아니라, 생할하는 곳으로 변화할 거예요, 라고. 그런데 실제로 생할을 디자인하는 사람이 없어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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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가 사고 싶었던 건 내부 인테리어였어요.이 인테리어가 나중에 나쁘지 않게 따라가는 줄 알았던 차가 페리세이드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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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항상 담을 따라간다면 언제 추월해서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줄까 합니다.어차피 2조와 투자해서, 시방 성공이 없으면 실패 이프니다니다.그런데 남이 다 투자하는 곳에 투자를 했으니까 실질 경쟁력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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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적으로 정내용 승부수를 던지려면 자율주행이 아닌 디자인이어야 합니다라고 소견합니다.개인에게 이러한 채용은 어려운 최초이지만, 현대차에 있어서 몇개의 실생활 관련 창의적인 디자이너의 영입은 용이한 최초가 아닐까요.전교 초등이 되려면 전교에 다니는 학원에 다니면 안 돼요.조금 불안하면 그 학원도 다니면서 그 초등을 우위로 할 수 있는 본인을 위한 학원을 찾으면 쉽습니다.그런데 항상 사건점을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명 학원을 찾도록 한 번 성공한 자동차 디자이너만 영입합니다.그 걸음이 잘못된 게 아니라 따라잡기 위해서는 부가적인 요소가 추가돼야 한다는 소견입니다.즉,다양한분야의전문디자이너들이함께도와주면더특별한디자인을할수있지않을까생각합니다.현대차는 이미 자동차 디자이너가 많습니다.그러면 다른 분야의 창의적인 디자이너만 더해지면 그 시너지 효과는 더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리고 '생활을 디자인합니다'라는 구호가 오히려 그 style set free 빙글빙글 도는 의자보다 기대감을 더합니다.멀리서 보면 정말 쉽지만 내부에서 보면 정말 안 보이는 것 같아요.부디 디스플레이 본인의 가구에 대해 좀 창의적인 디자이너들이 영입되었으면 좋겠습니다.현대만의 세부 고급화와 참신함을 빛낼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하여 위상을 높였으면 합니다.현대는 자율주행보다 디자인이 가장 먼저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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