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백두산>의 이병헌 영화 출연작 흥행 순위 TOP하나0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4:55

    영화 백두산


    >


    이야기 한정 관측 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성.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북 모두를 집어삼키는 추가 폭발이 예상된다. 전대미문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정유경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제대를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이 남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열쇠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의 일급 자원, 이준평과 접전에 성공한 인창, 그러나 준평은 끝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한다. 한편 인창이 북한에서 전개되는 작전에 투입된 줄도 모르고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연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까지 간간이 다가오는데!


    >


    온 하나 2월 백두산 화산 폭발을 소재로 한 재난 영화<백두산>가 관객을 방문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충무로 최고의 스타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역대급 멀티캐스팅이었다.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하정우와 이병헌의 두 배우가<백두산>로 맺어졌다. 우선 하정우는 전체의 운명이 걸린 비밀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였고 이병헌은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표결적 정보를 입수한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자 이준평으로 분장했다. 데뷔 이후 일 북한 요원의 캐릭터에 도전한 이병헌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역시 최근 할리우드 진출 소식을 전한 마동석은 백두산 화산분화를 연구하는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을 맡아 지적인 캐릭터에 도전했다. 여기에 <더 테러 라이브>, <불한당> 등 출연 작품마다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를 만들어낸 정혜진이 작전을 제안하는 정유경 역을 맡았고 가수 출신 연기자 수지는 아비규환이 된 도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지연 역을 맡았다. 이처럼 초호화 캐스팅과 역대급 스케일, 충실한 즐거움까지 갖춘 블록 버스터로 기대를 모아<백두산)>은 올해 하나 2월에 개봉한다.


    오항상 그랬듯이, 이 대 테러에는 12월<백두산>에서 관객들을 맨 그와잉겐 이병헌, 영화 출연작의 흥행 순위 TOP 10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계의 대표적인 연기파 3인조 송강호 설경구, 최민식과 함께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배우 중 허그 와잉잉, 배우 이병헌 과연 어떤 작품이 순위권에 있는지 다 함께 봅시다.


    일 0


    주연 스톰 섀도우 관객 266만명


    >


    이병헌의 본격적인 할리우드 진출을 알리는 영화<지애>'조-전쟁의 서막'은 가공할 1단 무기로 인류를 위협하는 강력한 테러집단'코브라 군단'과 그에 맞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로 구성된 최강 특수군단'지애'. 조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코브라의 비밀 이담을 위해 합류한 용병 스톰 섀도우 역의 이병헌은 할리우드 대표 섹시스타 시에, 자신 밀러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첫 번째 무기로 무장한 지애. 조 군단의 맹추격에도 굴하지 않고 에펠탑을 향해 총격을 가하거나 에펠탑을 순식간에 폭파시키는 등 민첩한 몸놀림을 갖춘 강력한 비밀무기로 화려한 액션과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였다. 고층빌딩 꼭대기에서 알몸으로 뛰어내려 탈출하는 아찔한 액션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주연 번창 컵의 관객 300만명


    >


    영화는 25년 만에 재가동된 최강의 파괴 무기의 밤의 그림자가 제일 제일 먼저 제거하기 때문에 은퇴 후 하나 0년 만에 재회한 CIA요원 R.E.D의 유쾌 통쾌한 활약을 전부 sound는 액션 블록 버스터로 첫 할리우드 진출작인<부터.꼬마 조 시리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스톰 쉐도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액션 배우로 입지를 굳힌 그는 레드:더 레전드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은 기본, 여기에 반전이 가해진 허당 캐릭터의 후미 작렬 집착형 킬러핸으로 새롭게 캐릭터 변신을 선보였다. 킬러는 상대가 얼마든지 인정사정 볼 것 없이 주어진 것이고 무를 완벽하게 처리하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청부살인업자로 프랭크를 죽여달라는 의뢰를 받고 그를 쫓기 시작하지만, 프랭크가 나쁘지 않은 경비행기를 가면에 취해 달아난 뒤 그의 타깃인 프랑크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나쁘지 않은 경비행기를 찾기 위해 미친 듯한 집착을 보이는 스톰 섀도우와 닮은 듯 전혀 다른 성격의 한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는 물론 때론 뭔가에 열렬히 집착하는 멋진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조연 T-1000관객 324만명


    >


    영화<터미네이터 제니 시스>은 시리즈 리부트 작품으로 2029년 죠은・코덱카 이끄는 인류 저항 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 인터넷의 미래의 전쟁과 첫 984년 죠은・코덱의 어머니 사라 코덱룰 구하기 위한 과거의 전쟁을 동시에 그린 영화다. T-최초의 000은 지난 첫 99쵸쯔뇨은 공개한<터미네이터 2>에서 물처럼 녹아 내렸다가 다시 로봇으로 변하는 악역에<터미네이터>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캐릭터로 꼽힌다. 이번 작품에서는 이병헌이 T-최초의 000역에 캐스팅 되어 아놀드 와 루지에네고, 에밀리아 클라크 등의 할리우드 배우와 출연하기로 하고, 영화 촬영부터 시작해서 영화 개봉 전까지 국내 영화 팬들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지만 감독은 예고편에 입은 꿈 많은 것을 드러낸 말을 증명하듯이 예고편의 분량을 친구 오나프지앙아지 못하고 초반에 제거되는 개인적으로는 이병헌에겐 아쉽게 캐릭터가 아닐까.


    주연 킴쵸하 관객 34만명


    >


    영화<그것만이 내 세상>은 모두에게 잊혀진 한물 간 권투 선수 조하가 인생에서 지운 동생 진태를 만 괜찮은 들어 지치에쟈은 아이가 있지만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남동생과 함께 지내면서 이뤄져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일시 WBC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으나 제1요즘은 아무것도 1 없어서 갈 곳도 없어졌다 조하 그가 17년째 연락도 없이 떠나고 지내던 엄 이잉슥과 우연히 재회하고 평생 알지도 보지도 못한 서번트 증후군의 동생 진태와 한집에서 살게 된다. 닮은점이라고는 아름답지 않은 형제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때때로 서로에게 심리를 열어가며 진정으로 형제가 되어가는 조하와 진태의 변화, 그들을 아끼는 앵무새 이인숙의 모습은 가족의 정을 되새기게 합니다. 특히 이병헌은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연기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극중 이병헌은 조하 역을 맡아 현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박한 헤어와 의상, 재치 있는 공회전 연기를 선보이며 거친 외모와 달리 과감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주연 최명길 관객 384만명


    >


    <남한산성>은 하나 636년 인조 하나 4년 병자호란 즉시 당시 청나라의 공격을 피하고 임금과 조정이 남한산성에 숨어 밖으로 나쁘지 않지도 공격하지도 못하는 고립무원의 형세 속에서 일어나471간의 스토리를 담은 김훈 작가의 동명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영화는 태균민국판 어벤져스로 불릴 만큼 역대급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대본 리딩부터 시작해 개봉 전까지 불꽃 튀는 카리스마가 작렬했던 작품이었다. 극중의 김윤석은 파랑의 부끄러운 공격에 대항하고 마지막까지 싸우다가 대의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쵸크화파 예조 판서 김상헌 역을 맡아 처음 이에하게 대립하는 대신들 사이에서 번민하는 왕의 인조는 박해 1이 춥고 배 고픈 고통 속에서 자신 1을 묵묵히 하고 나쁘지 않는 대장간 소날스에은 고수가 산성의 방어를 책임 지는 스오사 이시백은 박희순이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 때문에 이병헌은 순간의 치욕을 견디고도 임금과 백성을 지켜야 합니다는 신념을 굽히지 않고 시종 1관왕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관객들을 문자 파이 파의 최명길 역에 녹인 압도적인 모습을 보았다.


    주연의 이수혁 관객 583만명


    >


    박상용 작가의 장편소설 DMZ를 원작으로 하여 돌아올 수 없는 다리를 사이에 둔 남북 초소군인 사이에 펼쳐진 비극을 그린 작품입니다. 지금은 한정의 연기파인 천 만 관객 영화를 아군도 보유한 송강호, 산소 같은 여성 고전적 미인의 전형의 이영 이야기, 신하균, 김태우 등이 출연한 영화로 2000년대 한정 영화의 르네상스기를 호령한 작품의 하나이기도 하다. 송강호 이병헌 신하균 등 배우의 탄생. 박찬욱 감독을 현 위치로 이끈 판정적 전환점. 그동안 반공 이데올로기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분단 소재의 국한영화의 시간을 인간애기로 확장한 작품. 문재가 사실을 추적하는 미스테리 장르의 재미는 물론 명확한 주제 의식, 당대 최고 수준의 순 제작비 30억원으로 쟁취한 완성도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고 일 9년이 지난 지금도 한정 영화 대표작으로 꼽힌다. 극중 이병헌은 병장 이수혁 역으로 우스꽝스러운 모습은 물론 번뇌하는 모습, 진지한 모습 등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그동안 영화에서 빛을 보지 못하다가 이 작품을 계기로 본격적인 스크린 활동을 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주연 나쁘지 않은 아푼이 녀석박 장이닝 관객 668만명


    >


    일 930년대 만주를 배경에 정체 불명의 지도 한장을 놓고 쫓고 쫓기는 자들의 대 추격전을 담았다. 이병헌을 포함해 정우성, 송강호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병헌은 '놈'에서 언제 자신이 최고가 되고 싶은 살인 청부업자 '자신 있는 놈' 장이 역을 맡았다. 왼쪽 얼굴에 깊이 패인 상처와 귀걸이, 한쪽으로 흐른 머리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일 80도 다른 모습이었다 이곳에 천박해 보이는 표정은 낯설기도 하고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이병헌이 연기한 장이는 죽을 수는 있어도 질 수 없는 강한 자존심의 소유자로 최고가 되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목표를 위해서는 살인도 자주 저지를 수 있는 냉혈한이었다. 같은 모습이라도 처한 상황에 따라 쿨한 소견을 주거나 사악하고 비열한 깡패 소견을 주거나 다양한 모습의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


    주연, 천 회장의 관객 714만명


    >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사기 문재를 놓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래서 그의 브레인까지 이들의 속임수를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영화는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 조합에서 캐스팅의 단계부터 화제가 된 영화에서 극중 강동원은 희대의 사기 뭉지에울 쫓는 지능 범죄 수사대 팀장으로 하고 빈틈 없는 작전으로 수사를 이끄는 지적이고 세련된 카리스마, 거기에 강한 상대일수록 더 강하게 밀저돌성과 과감함을 갖춘 김 재명에게 분해 1형사 캐릭터를 통해서, new변신을 선 보였고, 철저한 계획과 화려한 언변, 완벽한 네트워크에서 최대 규모의 사기 뭉지에울할 원화 네트워크, 진 회장 역은 이병헌이 맡아 특유의 폭발적 에그 땅과 강렬한 카리스마에 강동원과 극한 대립하고 영화를 앞섰다. 또 타고난 머리와 기술로 원 네트워크를 키운 '장 나쁘지 않다'로 진 회장의 '브레인 박 장군' 역에는 배우 김우빈이 가세해 원 네트워크를 향한 수사망이 좁혀지자 경찰과 진 회장 사이에 어지럽게 쫓기고 쫓기는 이 이야기에 긴장감과 재미를 배게 했다.


    주연인 추수 관객 915만명


    >


    영화는 신드롬에 가까운 트렌드를 끈 미생과 이끼의 윤태호 작가가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정치깡패 역의 이병헌, 검찰 측 열혈검사 역의 조승우, 베테랑 언론고문 역의 백윤식 등 유명 배우들의 만남으로 제작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로 보수신문 논설위원과 국회의원, 언론임원, 정보과 형사, 다큐멘터리 사진가 등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부패와 비리를 날카롭게 해부한 작품입니다. 이병헌은 권력자들의 사냥개 중 渋은 하나를 맡아 폐인이 된 뒤 복수의 칼날을 가는 정치깡패 안상구 역을 맡아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거칠고 강렬한 모습은 물론 싸늘한 눈빛, 절제된 소견으로 냉철한 기위를 연출해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병헌뿐만 아니라, 조승우, 백윤식, 명품의 연기자들의 수려한 연기력과 뛰어난 OST의 덕분에 영화는 수많은 명대사, 명장면을 남기면서 청불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관객 70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흥행에 성공했다. 이리하여 하나 2월 3하나하나<내부자·디 오리지널>라는 제목으로 감독판까지 공개하며 하나 000만으로 다가온 관중을 기록했다.


    주연 광해. 하선 관객 1232만명


    >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광해군 8년 독살의 위기에 놓인 왕 대신 가짜 왕의 역할을 하게 된 천민 하선이 왕의 대역을 맡고 일어나는 예기를 그린 영화에서 이병헌은 왕과 천민을 오가며 한명 2역의 연기를 선 보였다. 또 어떤 하선을 왕의 빈자리에 앉히는 비밀의문을 주도하는 허균 역은 류승룡, 가짜 왕의 비밀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여주인공 춘정 역은 한효주가 맡았고 그 외에도 김명곤, 김인권, 심은경 등이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이병헌의 데뷔, 다음의 한 사극 출연작으로 왕이 되는 것도 그 때문에 있어서도 안 되는 천민에 쵸은이에키, 오히려 조선이 꿈꾼 진정한 왕이 되는 모습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와 다함게 그 과정의 일화를 통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어 왕과 천민의 한명 2역의 극과 극 캐릭터를 오가며 섬세한 감정과 깊이 있는 표정 연기로 상반된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한 이병헌은 물론 중심, 조연의 연기 앙상블과 모두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천만 관객을 불러들이기에 성공하고 이병헌 자신도 1천만 관객 주연 배우 대열에 들어서게 됐다.


    최근까지 와서 12월 영화<백두산>에 맨 봉잉겐 배우 이병헌의 영화 출연작의 흥행 순위 TOP 10을 조사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작품이 기억에 남아요? 국내는 물론 할리우드에서도 연기력만은 인정받는 배우 이병헌. 영화 백두산에서는 속내를 읽기 어려운 입체적 캐릭터 때문에 북한 사투리부터 한국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 연기에 도전한 것은 물론 총기를 활용한 액션까지 소화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는데.


    선출처 : 네이버 극장수 출처 : 극장입장권 통합전산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