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스스톤] 08/일8 WIRFORCE 아시아 최강자전 3일차 다시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28

    >


    안녕하세요. 락세이입니다.위프러스 아시아 최강전도 딱 중반에 접어들었군요. 각국 대표 두명씩 총 8명이 모여서 2개조 풀리그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현재 그아잉라 대표 선수인 Kranich선수와 Handsomeguy선수는 각각 1개 1개씩 이기고 있어요. 3개의 차는 한국의 Kranich의 선수 대 한 Jako의 선수, 홍콩의 Yulsic선수-대만의 AHQ Roger선수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Kranich의 선수가 출전을 하는데 이번에도 패배하면 2패가 되고 4강 진출이 불투명하게 된 정세입니다.


    >


    >


    한개 세트(승리)올비교루 회사 vs어그에서 술사 2세트 토템 술사 vs위니 흑마(승리)3셋토비밀냐은쿵 vs고객 전사(승리)4세트(승리)토템 술사 vs어그에서 술사 5세트(승리)토큰 드루 vs어그에서 술사 6셋토비밀냐은쿵 vs주 크메텡포 도적(승리)7셋토비밀냐은쿵 vs어그에서 술사(승리)3:3까지 가는 접전 끝에 한국의 Kranich의 선수가 패했 슴니다. 두 선수 모두가 하나 패씩을 기록하고 있어요 키로 뒤진 선수는 4강 진출이 묻어 준 형국이었습니다. 결과가 Kranich 선수의 패배가 되었다는 것이 좀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아직 진출할 수 있는 희망은 남아 있습니다. 같은 조의 Pingpingho의 선수가 3승을 기록하고 학과에 다니면서도 3명의 선수가 한승 2패를 기록하면 재경기를 가현실성이 있으니 포기하면 되지 않도록 슴니다. 경기는 하나세트에 Kranich 선수가 오르비 결사를 꺼내어 멋진 플레이를 보여줬는데요. 이어서 토템술사, 비밀냥, 이런 독특한 덱을 플레이하였는데 묶어서 스토리에 지고 말았습니다. 특히 비밀 헌터는 수동적인 플레이를 하는 데크였기 때문에 게임을 유리하게 끌고 가는 것은 힘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Jako 선수도 도적 데크가 되게 신기했어요 북미 서버 하나 00위를 달성한 주례 크메텡포 도적 덱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 집에 한번 정도로 보야겟슴니다.


    >


    1세트(승리)용템포 전사 vs미도우냐은쿵 2세트(승리)램프의 드루 vs어그에서 술사 3셋토올발보프 회사 vs어그에서 술사(승리)4셋토올발보프 회사 vs속도의 법사(승리)5세트 하이브리드 냐은쿵 vs예 기리 드루(승리)6셋토올발보프 회사 vs미도우냐은쿵(승리)이어 열린 e조 경기에서 Yulsic)와 Roger선수가 붙었다는데,입니다. 이곳에서도 희귀한 갑판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Roger선수는 한여름 밤의 카라 장 3지구가 유츄루도에코 나는 그 다소움 급부상한 예 기리의 드류 갑판을 초래하고 Yulsic선수는 밴 성주를 활용한 램프의 드류 갑판을 가져옸 움니다. 독특한 덱이 많은 만큼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특히 5경기 하이브리드 냐은쿵-예 기리 랜드전이 대힛토이옷움니다. 두 선수의 승부는 Yulsic 선수의 방법에 따라 갈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Yulsic선수의 꽃미남 플레이에 아쉬운 부분이 많았어요. 이처럼 Yulsic)와 Roger선수는 각각 1승 1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 위그포스 아시아 최강전이 매주 목요일 열릴 예정이었는데. 이후 주지 하루 빨라진 9월 7일에 있으니 시청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