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사건인씨 이용진, 호칭 논 란 후폭풍ing…게릴라데이트 영상삭제→소속사는 묵묵부답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2:30

    [공식]문 제인 씨#이・용징,#논란#후유증 ing...게릴라 데이트#영상 삭제 → 소속 사무소는# 입다물


    >


    개그맨 이용징이 과거 방송 진행 중인 문재인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부른 사실이 뒤(뒤)낙후로 알려지면서 후 폭풍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불러개그맨 이용징'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


    이는 약 1년 전에 유튜브에서 방송된 tvND쇼'( 괴기한 리라 데이트-MC핑퐁'편에 조명을 맞춘 것이란다.이날 이영진은 게스트에게 과인온 MC 딩동이 사전 MC계 대통령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고 하자 제작진에게 대통령? 의문인 씨 예기하느냐고 물었다고 한다.이영진은 게스트 MC 딩동을 사전 MC계 대통령이라고 소개하는 과정에서 그 발언을 했다고 한다.이용진의 이 같은 발언을 놓고 누리꾼(네티즌)들은 논쟁을 계속하고 있는 기자 。하나각에서는 대통령을 의문인산이라고 부르는 것은 무례한 표현이라고 지적한 것으로 알려졌다.방송이라는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직위와 직책을 매기는 것이 예의라고 비꼬았다고 한다.한편 이승엽의 표현은 문제될 게 없다는 입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실제로 국립국어원 보통국어대사전은 의존명사 씨(")를 사람을 높이 받들어 부른다는 예기로 규정한다고 한다.이영진이 '의문인씨'를 존칭의 의미로 사용했다는 분석이라고 한다.역시 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괴릴라 데이트는 TV에서 방송되는 다른 프로그램보다 자극적인 표현이 자주 쓰인다고 한다.그 후 폭풍도 뒤따르고 있다고 한다.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이 방송은 현재 모두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다.다만 이영진의 소속사 측은 "이영진에 대해 소속사 차원에서 드릴 입장이 없다"며 예고를 아꼈다고 한다.2004년 SBS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용징은 SBS' 웃으며 sound을 찾는 사람들'(약칭 웃찾사), tvN'코미디 빅 리그', KBS 2TV'해피 선데이-하나 투숙 2개 시즌 3', MBC'패거리', MBN' 친한 연예', tvN'플레이어 2','더 걸릴 괴로운 것에 줄곧 투어'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한다."Moon Jae-in, Lee Yong Jin, after the dispute of the name of a storming...Delete the guerrilla dating video→ The sub-commission remains silent."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