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성난소증후군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30

    >


    여성에게서 본인은 내분비 질환의 대부분이다


    이러한 다낭성 난소 증후군으로 고통 받는 여성이 평소처럼 어과인 것은 알고 계십니까?압구정산부인과 추천 호산에서 다낭성 난소증후군이 무엇인지라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


    여성의 호르몬이 균형을 잃기 위해 발생하는 낭포성 난소 증후군은 그 자체로도 고통스럽지만, 더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난소 내에 성장 난포가 정상보다 많이 존재하는 경우로 작은 난포의 수는 많지만 이러한 난포가 배란할 정도로 성장하지 않는 증후군이다


    >


    >


    증상의 수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드름, 체중증가도 체중감소의 문재가 있으며 얼굴과 몸에 털이 나 두피의 양이 적어지거나 우울증에 걸릴 수 있습니다.그리고 1조 같은 여성의 경우 보통 한달에 한번 정도의 월경을 하지만 다낭성 난소 증후군 환자는 GNRH라고 불리는 호르몬의 분비 이상으로 배란이 잘 되지 않고, 그래서 월경 주기가 불규칙하게 됩니다.


    >


    심지어 한살, 하나~2회 정도만 생리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입어 신에도 영향을 줍니다.더 과인아가 불입니다, 자궁 내막암, 심혈관 질환, 당뇨병의 합병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다낭성 난소증후군의 치료는 다양할 것이다.✔ 체중 감량 체질량 지수가 27kg/m2 이상의 경우 인슐린 저항성도 증가하므로 적절한 체중 감량이 필요할 것이다.약 5%의 체중 감량에 다모증이나 여드름 등 고 남성 호르몬 혈증의 증세가 호전된다 배란의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생리주기 교정 무배란으로 인해 자궁내막이 지속적으로 에스트로겐에 노출되면 자궁내막 증식증이 나쁘지 않고 자궁내막암 발생위험이 증가하여 프로게스테론 제제가 나쁘지 않으며 경구용 피이대제를 주기적 또는 지속적으로 복용한다.


    >


    ✔ 약물 치료 1 매고 포민(Metformin)인슐린 반응 개선제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여성에서 사용되었을 때의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킴으로써 혈중 인슐린과 남성 호르몬 농도를 감소시키고, 무배란 치료 때문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② 클로미펜, 레토우로죠루 같은 배란 유도 나의 생식선 자극 호르몬을 분비시키는 약물로 약물적 배란 유도가 가능하며, 이러한 약물 치료는 난소 과자극 증후군 같은 합병증을 1우 길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의상 도우이울 필요하다.


    >


    >


    다낭성 난소증후군은 규칙적인 운동, 건강에 좋은 소식식, 체중 조절이 좋은 치료법이지만 증상이 심해질 수 있는 부분이므로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찰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압구정산부인과 추천 호산에서는 '난입니다, 불입니다'의 원인인 배란소의 아이를 개선함으로써 건강한 곳입니다.신과출산을 의도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다낭성 난소증후군에 대한 진료와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30년 전통의 프리미엄 여성 병원 호 산과 다 함께 하고 보세요!너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 줍니다.


    ■'클릭 즉시 카카오톡 시크릿 썬더 sound가 가능할 겁니다'


    >


    압구정산부인과 추천 호산여성병원 다낭성 난소증후군 http://www.ladyhosan.co.kr


    서울 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87한 02-546-3493~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