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 축농증 증상,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06

    애축농증 증세, 부비강염 치료법은?아이에게 위험한 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


    >


    안녕하세요 귀 호흡이 비인후과입니다.어린이는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하고 계절적응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감기 등 계절성 질환에 취약하다.그러나 특히 감기가 지속되는 경우는 감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부비강염이라는 축농증도 마찬가지다.다만 축농증은 성인에게 많이 걸린다고 설명하지만, 실제로는 아이가 걸리기 쉬워지고, 소아 축농증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축농증은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구분하기 어렵습니다.따라서 부모의 주의와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


    >


    유아에게 있어서 위험한 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유아축농증의 원인 코는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외부충격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 여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공기주머니인 부비강입니다.감기 본인의 비염 등으로 인해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는 것이 부비강염, 축농증입니다.축농증은 감기 합병증으로 생성되는 경우가 많은데, 유아의 경우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moning으로 감기에 걸리기 쉬우므로 축농증 또한 많이 발생합니다.또 4~5세쯤 되면 알레르기성 비염이 발병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염으로 축농증이 많고 만성화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합니다.게다가 유아는 부비강 입구가 성인에 비해 작고, 코 점막이 약 오랜만에 부어오르고도 더 좁아지기 때문에 축농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


    아이에게 있어서 위험한 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어린이 축농증의 증상 축농증, 특히 급성일 경우에는 감기와 주요 증상이 비슷할 것이다.누런 콧물이 스스로 코 막힘 등의 증세가 있는데 이 증상이 10일 이상 지속되면 급성 축농증 혐의가 있습니다.축농증에 걸리면 목 뒤로 콧물이 옮는 뒤 비루 증세가 자기 타자기의 기침을 자주 하게 되고 코 자신의 입에서 냄새가 날 수도 있다.두통이 자신의 안면부 통증을 동반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해 집중력이 저하되어 수면장애아가 발생하는 등 하나산 생활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다른 호흡기관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관지 천식, 만성비염 악화, 만성기관지염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


    유아에게 있어서 위험한 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유아 축농증 치료 → 유아 축농증은 엑스레이, CT 등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또 성인보다 증상이 약하고 대부분이 급하기 때문에 조기에 발견하면 약으로 쉽게 낫습니다.급성의 경우 2주, 만성은 4주 이상 항생제를 투여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캉로도 1~2개월 약물을 복용해야 재발을 막을 수 있어요.알레르기 비염이나 천식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이들의 치료도 따라야 한다.가정에서는 건조하지 않도록 습도를 조절하고 외출 후에는 손을 닦거나 양치질을 하는 등 개인 위생에 유의하며 생리 식염수를 이용해 코를 세척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이비인후과에서는 어린이부터 성인, 노약자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비인후과에서 치료와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